• [캔디맨] [ENG] ep4. 역시 닮았어..특히 저 눈
  • [황자입덕] [ENG] ep4. 똥내가 나서 앉아 있을 수가 있나?
  • [진카] ep3. 이번에야 말로 나는.. 죽을 수 있을까?
  • [캔디맨] ep3. 우리학교 얼굴천재가 내 애인이었다고?!
  • [황자입덕] ep3. 제가..첩..첩자라고요?
  • [진카] ep2. 수상한 병사 카시야 델 로만, 그녀는 누구인가?
  • [캔디맨] ep2. 오빠.. 게임 좀 가르쳐줄까요?
  • [ENG] 이 남자가 노예에게 무릎을 꿇은 썰
  • [황자입덕] ep2. 이거 완전 대세 팬픽인데.. 너 몰라?
  • [캔디맨] ep1. 내가..진짜로..사랑에 빠진걸까?
  • [캔디맨] OST
  • [진카] ep1. 목숨보다 중요한 것은.. 승리입니다
  • 감정을 잃은 그녀에게 주어진 두번째 삶..!
  • [황자님께 입덕합니다] OST
  • [황자입덕] ep1. 황자오빠! 싸인해주실거죠?!!
  • [황자입덕] [ENG] 얼굴 맛집 웹툰 입덕 하실 분?